이지테크

홈 - 자주하는 질문

FAQ

.

자주하는 질문

이지테크 이용 중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이지테크 이용 중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결제 관련

세금계산서는 입금 확인 후 발행됩니다. 

업무일 기준 입금일 오후 6시경 전자 및 국세청으로 발송되며 휴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업무일 오후 6시경 발송됩니다.

사업자사본은 Fax : 02-529-2190, e-mail : 5292156@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사업자 사본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익월 10일 이전까지 사업자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로 변경가능합니다.)

해당 파일은 ‘구입 및 재계약,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선택하여 해당페이지로 접속부탁드립니다.

USB 락장치만 따로 구매하기 어렵습니다.

락장치 마다 별도로 사용기간 갱신이 필요합니다.

이지테크는 19년부로 상담 등 문의 방법을 전화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하였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상단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남겨주세요.

문의하신 내용은 업무시간 내(평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에 가능한 10분 전후로 업무 외 시간은 다음 업무일 오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프로그램 사용 관련

입금이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구동하기위한 USB락장치가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프로그램 설치방법은 해당 택배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교육(프로그램 사용방법)은 홈페이지 ‘동영상’ 페이지의 교육용 영상과프로그램 내 ‘사용설명서’ 항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튜브에서 ‘이지테크’로 검색 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기간이 만료되었다면, 프로그램 구동시 만료창 우측에 사용기간을 확인 가능합니다. 

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이지테크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상단 메뉴 [도움말] – [사용기간 알아보기] 항목을 눌러 보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11용 64비트 기반 프로그램은 2022년 12월 8일부로 발표되었습니다. 

64비트 버전의 경우 윈도우 10, 11 버전의 64비트에서만 구동됩니다.

해상도는 1920 X 1080 이상에서 사용가능합니다.

MS 오피스 엑셀 AutoCAD (LT버전 제외)와 지원가능합니다.

윈도우 32비트 OS의 경우 홈페이지 – 자료실 – [ 32비트 전용 이지테크 ] 설치 및 업데이트 파일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로컬디스크(C:)에 [ 이지테크 ] 폴더가 존재할 경우 설치작업이 되지 않습니다.

설치가 안될 경우 로컬디스크(C:)에 해당 폴더를 확인 후 폴더명을 변경 혹은 삭제 후 다시 설치해주세요.

캐드는 AutoDesk 사의 AutoCAD 2018버전(64비트)에서 테스트되었으며 하위버전의 경우 64비트 이지테크에서는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T버전(기업용 기능 제한 버전)에서는 구동되지 않습니다.

그 외의 대안 캐드에서는 이지테크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MS 오피스 엑셀, 프린터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있어야합니다. 

한셀은 지원되지 않으며, 프린터는 없더라도 드라이버는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기타 관련 문의사항은 프로그램내 [사용설명서] – [엑셀관련]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