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자주하는 질문
세금계산서는 입금 확인 후 발행됩니다.
업무일 기준 입금일 오후 6시경 전자 및 국세청으로 발송되며 휴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업무일 오후 6시경 발송됩니다.
사업자사본은 Fax : 02-529-2190, e-mail : 5292156@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사업자 사본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익월 10일 이전까지 사업자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로 변경가능합니다.)
해당 파일은 ‘구입 및 재계약,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선택하여 해당페이지로 접속부탁드립니다.
USB 락장치만 따로 구매하기 어렵습니다.
락장치 마다 별도로 사용기간 갱신이 필요합니다.
이지테크는 19년부로 상담 등 문의 방법을 전화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하였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상단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남겨주세요.
문의하신 내용은 업무시간 내(평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에 가능한 10분 전후로 업무 외 시간은 다음 업무일 오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구동하기위한 USB락장치가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프로그램 설치방법은 해당 택배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교육(프로그램 사용방법)은 홈페이지 ‘동영상’ 페이지의 교육용 영상과프로그램 내 ‘사용설명서’ 항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튜브에서 ‘이지테크’로 검색 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기간이 만료되었다면, 프로그램 구동시 만료창 우측에 사용기간을 확인 가능합니다.
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이지테크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상단 메뉴 [도움말] – [사용기간 알아보기] 항목을 눌러 보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11용 64비트 기반 프로그램은 2022년 12월 8일부로 발표되었습니다.
64비트 버전의 경우 윈도우 10, 11 버전의 64비트에서만 구동됩니다.
해상도는 1920 X 1080 이상에서 사용가능합니다.
MS 오피스 엑셀과 AutoCAD (LT버전 제외)와 지원가능합니다.
윈도우 32비트 OS의 경우 홈페이지 – 자료실 – [ 32비트 전용 이지테크 ] 설치 및 업데이트 파일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로컬디스크(C:)에 [ 이지테크 ] 폴더가 존재할 경우 설치작업이 되지 않습니다.
설치가 안될 경우 로컬디스크(C:)에 해당 폴더를 확인 후 폴더명을 변경 혹은 삭제 후 다시 설치해주세요.
캐드는 AutoDesk 사의 AutoCAD 2018버전(64비트)에서 테스트되었으며 하위버전의 경우 64비트 이지테크에서는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T버전(기업용 기능 제한 버전)에서는 구동되지 않습니다.
그 외의 대안 캐드에서는 이지테크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MS 오피스 엑셀, 프린터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있어야합니다.
한셀은 지원되지 않으며, 프린터는 없더라도 드라이버는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기타 관련 문의사항은 프로그램내 [사용설명서] – [엑셀관련]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