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결재관련 자주 묻는 질문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입금 확인 후 발행됩니다.
업무일 기준 입금일 오후 6시경 전자 및 국세청으로 발송되며
휴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업무일 오후 6시경 발송됩니다.
사업자사본은 Fax : 02-529-2190, e-mail : 5292156@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사업자 사본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익월 10일 이전까지 사업자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로 변경가능합니다.)
이지테크 견적서, 사업자 및 통장 사본을 받고싶어요.
해당 파일은 ‘구입 및 재계약’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상단 ‘구입 및 재계약’ 버튼을 눌러 보실 수 있습니다.
USB 락장치만 추가로 구매할 수는 없나요?
USB 락장치만 따로 구매하기 어렵습니다.
락장치 마다 별도로 사용기간 갱신이 필요합니다.
전화로 문의할 수는 없나요?
이지테크는 6월부터 상담 등 문의 방법을 전화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하였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상단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남겨주세요.
문의하신 내용은 업무시간 내(평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에 10분 전후로
업무 외 시간은 다음 업무일 오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프로그램 사용관련 자주 묻는 질문
구입 후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이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구동하기위한 USB락장치가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프로그램 설치방법은 해당 택배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교육(프로그램 사용법)은 어떻게 되나요?
교육(프로그램 사용방법)은 홈페이지 ‘동영상’ 페이지의 교육용 영상과
프로그램 내 ‘사용설명서’ 항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튜브에서 ‘이지테크’로 검색 후 보실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기간을 알고싶어요.
기간이 만료되었다면, 프로그램 구동시 만료창 우측에 사용기간을 확인 가능합니다.
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이지테크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상단 메뉴 [도움말] – [사용기간 알아보기] 항목을 눌러 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테크가 사용가능한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OS는 윈도우7 부터 현재 나온 버전까지 지원합니다.
해상도는 1280 x 1024 이상에서 사용가능합니다.
MS 오피스 엑셀과 AutoCAD (LT버전 제외)와 지원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재설치)가 안돼요.
로컬디스크(C:)에 [ 이지테크 ] 폴더가 존재할 경우 설치작업이 되지 않습니다.
설치가 안될 경우 로컬디스크(C:)에 해당 폴더를 확인 후
폴더명을 변경 혹은 삭제 후 다시 설치해주세요.
캐드는 어떤것을 사용해야하나요?
캐드는 AutoDesk 사의 AutoCAD 2008부터 현재 나온 버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단, LT버전에서는 구동되지 않습니다.
그 외의 대안 캐드에서는 이지테크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엑셀변환이 안돼요.
MS 오피스 엑셀, 프린터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있어야합니다.
한셀은 지원되지 않으며, 프린터는 없더라도 드라이버는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기타 관련 문의사항은 프로그램내 [사용설명서] – [엑셀관련]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주)이지테크소프트웨어
대표자명 : 조우상 | 사업자등록번호 : 513-81-89567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탄기흥로 864 성원상떼레이크뷰 105-1202
Tel : 02-529-2156 | Fax : 02-529-2190 |
E-mail : 5292156@naver.com | 개인정보 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