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테크
  • 회사소개
    • 인사말
    • 연혁 및 위치
  • 구입 및 재계약
    • 신규구매 요청
    • 재계약 요청
    • USB 교체
    • 환불
  • 다운로드
    • 제품 다운로드
  • 동영상
    • 교육용동영상
  • Q&A
    • 자주묻는질문
  • 사용문의
    • 문의하기
  • 자료실
    • 관련자료
  • Menu

제품 다운로드

새로설치
업데이트

◎ 이지테크 프로그램 설치 에러 해결방법

1. windows defender 에 의한 차단의 경우

· 실행 – 작업 – 기타옵션 – 실행 항목을 누릅니다.

2. 백신프로그램 (V3, 노턴 등)의 보안에 걸렸을 경우

· 백신 보안의 경우 다운이 안되거나 다운된 후 그냥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해당 백신의 실시간 감지 등 감지 항목을 모두 끄고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안랩안티랜섬웨어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 안랩안티랜섬웨어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띄워 스위치를 OFF 한 다음 설치해 보세요.
· 안랩안티랜섬웨어 실행파일은 C:₩Program Files₩AhnLab₩exe 에 있습니다.
  또는 안랩안티랜섬웨어 프로그램을 제어판에서 제거해주시면됩니다.

4.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이 차단하는 경우

· 추가정보 버튼을 누르면 실행창이 나타납니다.

5. Windows Explorer 에서 다운이 안되는 경우

· Windows Explorer 에서 저장을 눌러도 반응이 없을 때 다음과 같이 제어판에서 설정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6. Windows Edge 에서 다운이 안되는 경우

· 다운로드 보기 : 우측에 파일이름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실행을 눌러주세요.

7. 위의 방법으로도 되지 않을 경우 귀사의 PC 담당자에게 exe파일이 다운 및 실행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프로그램은 기능향상을 위해 상황에 따라 예고없이 임의로 변경 패치 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제품 다운로드

(주)이지테크소프트웨어
대표자명 : 조우상 | 사업자등록번호 : 513-81-89567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탄기흥로 864 성원상떼레이크뷰 105-1202
Tel : 02-529-2156 | Fax : 02-529-2190 |
E-mail : 5292156@naver.com |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 1989 by 이지테크. ALL ALIGHT RESERVED | ⓒ 홈페이지 내용 및 프로그램에 대하여 [이지테크]가 모든 권리를 갖습니다.
Scroll to top